|
|
DOM |
EUR |
USA / EUR |
모델 |
A6LF2 |
A6MF1 |
A6LF2 |
A6MF1 |
적용 엔진 |
디젤 2.0 |
가솔린 2.0 |
Diesel 2.0 |
Gasoline 2.0 |
Gasoline 2.4 |
토크 컨버터 |
3요소 2상 1단 |
토크 컨버터 사이즈 |
Ø260 mm |
Ø236 mm |
Ø236 mm |
Ø236 mm |
오일 펌프 형식 |
파라코이드 |
구성요소 |
클러치 : 2개 |
브레이크 : 3개 |
원웨이 클러치 : 1개 |
유성기어 |
단순 유성 기어 : 3개 |
변속비 |
1속 |
4.252 |
4.162 |
4.252 |
4.162 |
4.212 |
2속 |
2.654 |
2.575 |
2.654 |
2.575 |
2.637 |
3속 |
1.804 |
1.772 |
1.804 |
1.772 |
1.8 |
4속 |
1.386 |
1.369 |
1.386 |
1.369 |
1.386 |
5속 |
1 |
1 |
1 |
1 |
1 |
6속 |
0.772 |
0.778 |
0.772 |
0.778 |
0.772 |
후진 |
3.393 |
3.385 |
3.393 |
3.5 |
3.385 |
종감속비 |
3.195 |
3.195 |
3.041 |
3.648 |
3.195 |
유압 밸런스 피스톤 |
3개 |
어큐뮬레이터 |
4개 |
솔레노이드 밸브 |
8개 (VFS:6개, ON/OFF:2개) |
기어 시프트 포지션 |
4 레인지 (P,R,N,D) |
오일 필터 |
1개 |
종감속비를 비롯한 변속비만 약간 다르다.
Posted by 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