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크루즈 컨트롤 구현..
즉 TRIP 배선을 통해 계기판으로 명령을 하는 방식으로, 핸들 배선 이외 작업이 전혀 없음.
따라서 ECU 에 추가배선도 없으며, 건들지도 않음.
단! 계기판에서 직접 CRUISE CAN 신호에 대한 동작을 안하기 때문에 ECU CAN BOARD 가 필요함
(2.0 은 이 문제때문에 ECU 에서 별도의 LED 신호선을 따서 계기판에 연결함)
현재 YF 2.4 용 CAN BOARD 는 테스트중이며 조만간 완성예정 (정상동작완료!)
장점 :
ECU 에 배선연결 하지 않음 (보증수리시 이점)
배선이 단순하며 작업이 쉬움 (핸들와이어링 교체 및 CAN BOARD 장착)
패들이 되어 있는경우에도 클락스프링 교체가 필요 없음.
단점 :
CAN BOARD 때문에 추가비용이 소요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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