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자동 패들 모듈 입니다.

 

현재 개발완료단계이며, 실차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CAN 통신방식으로 개발되었으며, 40 * 32mm 로 500원짜리 동전보다 약간큰 초소형 사이즈이며,

 

릴레이가 사용되지 않아 별도의 작동소음도 없습니다.

 

DIP 스위치로 원하는 설정으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1번 OFF : 자동복귀 20초

1번 ON : 자동복귀 40초

2번 OFF : 자동복귀 사용함

2번 ON : 자동복귀 사용안함

 

스포츠모드 자동변환시 다시 복귀하는 방법

패들을 1초간 누른다,

패들 + - 를 동시에 누른다..  끝!

 

간단합니다.

 

 

호환차종 : 현대/기아차량중 (-)스위칭 방식을 쓰는 차량 (K5 YF 가솔린, 12MY Lpi , MD , IX, 스포R , 쏘렌토 R , i30 GD , i40 , 벨로스터 , 프라이드 UB 등등..)

 

 

 

 

 

 

 

 

 

 

 

 

자동 패들 모듈 TYPE II 

 

기존 패들모듈에 비상깜빡이 제어 기능을 추가한것 입니다.

 

즉..

 

패들  자동 전환 기본기능에, 후진시 비상깜빡이, 급제동 비상깜빡이 등을 추가적으로 제어합니다.

 

TYPE I 은 아마도.. 샘플로 만든것으로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ㅎ

 

 

 

 

 

 

 

 

이것이 TYPE III 입니다. 즉 최종판 입니다.

 

기능적으로는 TYPE II 와 동일합니다.

 

다만 DIP S/W 가 1개 더 늘었으며, 디버깅용 LED 가 3개가 더 붙어있습니다. (실제적으로 장착되지는 않지만요..)

 

또한 스포R 과같은 특수차종의 후깜을 위한 Signal INPUT 이 2포트 더 증가되었습니다.

 

그것 이외엔 TYPE II 와 동일하죠 ^^

 

 

패들 모듈의 최종판은 TYPE III 로 확정입니다. ^^

Posted by 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