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a / Magentis (MG) 모델의 자료이다.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현대/기아 의 크루즈 스위치와 구조는 같다.

가솔린임에도 구형차종이라서 그런지 5V 전원을 사용한다.



각 단자별 전압 및 저항측정값

Function switch Terminal Resistance
Cruise Main RH 1-2 3.9kΩ ± 1%
Cancel RH 1-3 0Ω ± 1%
Set/Coast RH 1-3 220Ω ± 1%
Resume/Accel RH 1-3 910Ω ± 1%


Function switch Terminal Voltage
Cruise Main RH 1-2 -
Cancel RH 1-3 0.0V ± 0.22V
Set/Coast RH 1-3 1.5V ± 0.22V
Resume/Accel RH 1-3 3.0V ± 0.22V










실제 국내형 ECU 에서 동작할지는 미지수;;

수출형도 2.4 DOHC 엔진만 전자식 악셀 및 크루즈컨트롤을 지원한다.
Posted by 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