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트 서스펜션
항 목 |
제 원 | |
서스펜션 형식 |
맥퍼슨 스트럿 | |
쇽 업소버 |
형식 |
가스식 |
A.S.D | ||
코일 스프링 |
자유고 [식별색] |
321.1mm (백색 - 백색) |
320.1mm (보라색 - 보라색) | ||
302.3mm (청색 - 청색) | ||
294.4mm (분홍색 - 분홍색) |
리어 서스펜션
항 목 |
제 원 | |
서스펜션 형식 |
멀티 링크 | |
쇽 업소버 |
형식 |
가스식 |
A.S.D | ||
코일 스프링 |
자유고 [식별색] |
329.1mm (백색 - 백색) |
342.1mm (황색 - 황색) |
휠 및 타이어
항 목 |
제 원 | |
휠 |
알루미늄 |
6.5J * 16 |
6.5J * 17 | ||
7.0J * 18 | ||
타이어 |
215/70 R16 | |
225/60 R17 | ||
235/55 R18 | ||
타이어 공기압 |
215/70R16 |
2.3+0.07kg/cm² (33+1.0psi) |
225/60R17 | ||
235/55R18 | ||
T155/90D16 |
4.2kg/cm² (60psi) |
휠 얼라인먼트
항 목 |
제 원 | ||||
프런트 |
리어 | ||||
토우 |
토탈 |
0°±0.2° |
0.2°±0.2° | ||
개별 |
0°±0.1° |
0.1°±0.1° | |||
캠버 |
-0.5°±0.5° |
-1.0°±0.5° | |||
캐스터 |
4.02°±0.5° |
- | |||
킹핀 |
12.91°±0.5° |
- |
체결 토크
프런트 서스펜션
항 목 |
체결토크 (kgf.m) |
휠 너트 |
9.0 ~ 11.0 |
스태빌라이저 링크와 스트럿 어셈블리 |
10.0 ~ 12.0 |
스태빌라이저 링크와 스태빌라이저 바 |
10.0 ~ 12.0 |
스태빌라이저 바와 서브프레임 |
4.5 ~ 5.5 |
로어 암과 너클 |
10.0 ~ 12.0 |
로어 암과 서브프레임 (앞쪽) |
12.0 ~ 14.0 |
로어 암과 서브프레임 (뒤쪽) |
14.0 ~ 16.0 |
스트럿 어셈블리와 너클 |
14.0 ~ 16.0 |
스트럿 어셈블리 고정 너트 |
4.5 ~ 6.0 |
타이로드와 너클 |
3.5 ~ 4.5 |
스티어링 기어 박스와 서브프레임 |
6.0 ~ 8.0 |
서브프레임 브라켓 볼트 |
4.5 ~ 6.0 |
서브프레임 고정 볼트와 너트 |
18.0 ~ 20.0 |
롤 로드 고정볼트와 너트 |
11.0 ~ 13.0 |
유니버셜 조인트 어셈블리 볼트 |
3.3 ~ 3.8 |
리어 서스펜션
항 목 |
체결토크 (kgf.m) |
휠 너트 |
9.0 ~ 11.0 |
트레일링 암과 프레임 |
10.0 ~ 12.0 |
트레일링 암과 너클 |
3.5 ~ 5.5 |
어시스트 암과 서브프레임 |
11.0 ~ 12.0 |
어시스트 암과 너클 |
2WD : 4.5 ~ 5.5/4WD : 14.0 ~ 16.0 |
로어 암과 서브프레임 |
14.0 ~ 16.0 |
로어 암과 너클 |
14.0 ~ 16.0 |
어퍼 암과 서브프레임 |
2WD : 14.0 ~ 16.0/4WD : 10.0 ~ 12.0 |
어퍼 암과 너클 |
2WD : 14.0 ~ 16.0/4WD : 10.0 ~ 12.0 |
쇽 업소버와 프레임 |
5.0 ~ 6.5 |
쇽 업소버와 로어 암 |
14.0 ~ 16.0 |
스태빌라이저 바와 스태빌라이저 링크 |
10.0 ~ 12.0 |
스태빌라이저 바와 서브프레임 |
4.5 ~ 5.5 |
서브프레임 고정 볼트 & 너트 |
16.0 ~ 1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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