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3. 6. 21. 10:53

 

 

 

 

 

YF 같은경우 미리 패들배선이 깔려있고, 핸들쪽에 모두 작업이 되어 있다는 전제하에 개발한것입니다.

YF Lpi 등은 패들을 + 방식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요즘나오는차는 - 방식 스위치)

이놈은 이 경우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것이며 CAN 통신 을 쓰지 않고 아주 단순하게 만들었습니다.

+ 방식 스위치를 쓰는 차량들은 D 모드시 12V 가 나오는 패들 동작전원이 따로 있으며 이 선이 본 패들모듈의 동작전원이 됩니다.

UP, DN 스위치가 눌리면 Sports 쪽으로 20초간 Sports Mode 신호가 출력됩니다.

UP/DN 스위치를 동시에 누르면 Sports 모드가 강제 종료됩니다.

엔진룸 퓨즈박스, 조수석 하단 컨넥터에 모든 배선이 있으며

무탈피 접속기를 통해 각각의 배선을 찝어 주기만하면 (접지가 없는경우는 접지정도는 따로 연결) 모듈의 설치는 끝납니다.

 

 

장점 : 설치가 엄청 쉬움;; (컨넥터에 접지선을 아직 찾지 못했는데, 컨넥터에 접지선만 있으면 펜치로 5번만 꾹꾹 찝으면 설치 완료)

단점 : 패들이 아닌 기어 레버로 Sports 모드 진입후 UP/DN 을 눌러도 20초 타이머가 시작되며 20초 이내에 기어레버를

다시 D 모드로 전환하여도 Sports 모드는 20초간 계속됨 (배선을 끊지 않고 설치하는 방식의 단점)

이때는 패들 양쪽을 모두 눌러 해제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