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a / Magentis (MG) 모델의 자료이다.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현대/기아 의 크루즈 스위치와 구조는 같다.
가솔린임에도 구형차종이라서 그런지 5V 전원을 사용한다.
각 단자별 전압 및 저항측정값
Function switch | Terminal | Resistance |
Cruise Main | RH 1-2 | 3.9kΩ ± 1% |
Cancel | RH 1-3 | 0Ω ± 1% |
Set/Coast | RH 1-3 | 220Ω ± 1% |
Resume/Accel | RH 1-3 | 910Ω ± 1% |
Function switch | Terminal | Voltage |
Cruise Main | RH 1-2 | - |
Cancel | RH 1-3 | 0.0V ± 0.22V |
Set/Coast | RH 1-3 | 1.5V ± 0.22V |
Resume/Accel | RH 1-3 | 3.0V ± 0.22V |
실제 국내형 ECU 에서 동작할지는 미지수;;
수출형도 2.4 DOHC 엔진만 전자식 악셀 및 크루즈컨트롤을 지원한다.
'오토크루즈컨트롤 > 기타 차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쏘렌토(BL) 2003~ WGT 모델 크루트컨트롤 정보 (0) | 2011.04.19 |
---|---|
스포티지(KM) 09~ VGT 디젤 오토크루즈 정보 (0) | 2010.11.22 |
스포티지(KM) 05~ VGT 디젤 엔진 오토크루즈 정보 (3) | 2010.11.22 |
스포티지 04~ WGT 디젤 오토크루즈 관련 정보 (2) | 2010.11.22 |
카니발 2007년식 WGT 오토크루즈컨트롤 자료 (4) | 2010.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