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트 서스펜션
항 목
제 원
서스펜션 형식
맥퍼슨 스트럿
쇽 업소버
형식
가스식
A.S.D
코일 스프링
자유고 [식별색]
321.1mm (백색 - 백색)
320.1mm (보라색 - 보라색)
302.3mm (청색 - 청색)
294.4mm (분홍색 - 분홍색)

리어 서스펜션
항 목
제 원
서스펜션 형식
멀티 링크
쇽 업소버
형식
가스식
A.S.D
코일 스프링
자유고 [식별색]
329.1mm (백색 - 백색)
342.1mm (황색 - 황색)

휠 및 타이어
항 목
제 원

알루미늄
6.5J * 16
6.5J * 17
7.0J * 18
타이어
215/70 R16
225/60 R17
235/55 R18
타이어 공기압
215/70R16
2.3+0.07kg/cm² (33+1.0psi)
225/60R17
235/55R18
T155/90D16
4.2kg/cm² (60psi)

휠 얼라인먼트
항 목
제 원
프런트
리어
토우
토탈
0°±0.2°
0.2°±0.2°
개별
0°±0.1°
0.1°±0.1°
캠버
-0.5°±0.5°
-1.0°±0.5°
캐스터
4.02°±0.5°
-
킹핀
12.91°±0.5°
-

체결 토크
프런트 서스펜션
항 목
체결토크 (kgf.m)
휠 너트
9.0 ~ 11.0
스태빌라이저 링크와 스트럿 어셈블리
10.0 ~ 12.0
스태빌라이저 링크와 스태빌라이저 바
10.0 ~ 12.0
스태빌라이저 바와 서브프레임
4.5 ~ 5.5
로어 암과 너클
10.0 ~ 12.0
로어 암과 서브프레임 (앞쪽)
12.0 ~ 14.0
로어 암과 서브프레임 (뒤쪽)
14.0 ~ 16.0
스트럿 어셈블리와 너클
14.0 ~ 16.0
스트럿 어셈블리 고정 너트
4.5 ~ 6.0
타이로드와 너클
3.5 ~ 4.5
스티어링 기어 박스와 서브프레임
6.0 ~ 8.0
서브프레임 브라켓 볼트
4.5 ~ 6.0
서브프레임 고정 볼트와 너트
18.0 ~ 20.0
롤 로드 고정볼트와 너트
11.0 ~ 13.0
유니버셜 조인트 어셈블리 볼트
3.3 ~ 3.8

리어 서스펜션
항 목
체결토크 (kgf.m)
휠 너트
9.0 ~ 11.0
트레일링 암과 프레임
10.0 ~ 12.0
트레일링 암과 너클
3.5 ~ 5.5
어시스트 암과 서브프레임
11.0 ~ 12.0
어시스트 암과 너클
2WD : 4.5 ~ 5.5/4WD : 14.0 ~ 16.0
로어 암과 서브프레임
14.0 ~ 16.0
로어 암과 너클
14.0 ~ 16.0
어퍼 암과 서브프레임
2WD : 14.0 ~ 16.0/4WD : 10.0 ~ 12.0
어퍼 암과 너클
2WD : 14.0 ~ 16.0/4WD : 10.0 ~ 12.0
쇽 업소버와 프레임
5.0 ~ 6.5
쇽 업소버와 로어 암
14.0 ~ 16.0
스태빌라이저 바와 스태빌라이저 링크
10.0 ~ 12.0
스태빌라이저 바와 서브프레임
4.5 ~ 5.5
서브프레임 고정 볼트 & 너트
16.0 ~ 18.0

Posted by 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