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방법보다 조금 개선된 방법이다.
사용하지 않는 LPG 스위치를 눌렀을때 바로 튀어나오도록 개조는 필수다. (계속 눌려있으면 안되니까)
그리고 저항 3개를 작은 기판에도 만들어야 한다.
패들시프트가 되어 있는경우를 기본으로 구상하였으며, 패들이 안되어있는경우는 GND 선을 핸들위에서 못따므로, 클락스프링 아래쪽에서 하나 더 연결해줘야 한다.
모젠스위치 개조방법도 기존과는 다르다.
기존엔 저항을 2개 삽입했었는데, 저항부분이 LPG 스위치쪽으로 모두 빠져잇어 스위치만 살리면 된다.
모젠스위치의 2개의 스위치는 + , - 역할을 한다.
LPG 스위치는 크루즈 ON/OFF 역할을 한다. (잘 안쓰므로 거기 있어도 무방할듯)
패들이 되어 있는경우는 16채널용 클락스프링으로 교체가 필수이다.
기본상태의 클락스프링은 14채널로 1,2 번 핀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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