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스위치 | 터미널 | 저항 |
CANCEL | 2 - 7 | 180Ω ± 5% |
SET | 2 - 7 | 330Ω ± 5% |
RESUME | 2 - 7 | 550Ω ± 5% |
CRUISE | 2 - 7 | 880Ω ± 5% |
기능 스위치 | 터미널 | 전압 |
CANCEL | 2 - 7 | 0.67 ~ 0.86V |
SET | 2 - 7 | 1.10 ~ 1.39V |
RESUME | 2 - 7 | 1.59 ~ 1.97V |
CRUISE | 2 - 7 | 2.13 ~ 2.56V |
같은 쎄타2 엔진을 사용하는 YF 와는 다른방식이고 YF 2.4 GDI 와 같은 방식으로 추정된다.
YF 의 세타2엔진과는 핀배열은 동일해보이지만, 크루즈 동작 방식이 좀 다른듯 하다..
YF 의 경우 크루즈 신호를 ECU 에 직접 전달하는데, K5 나 YF 2.4 GDI 는 계기판에 입력된 크루즈 스위치 값이 직접 ECU 를 통제하는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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