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도 3.8 가솔린엔진의 베라크루즈가 있는지까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관련자료가 있어 올려본다.
가솔린차량들의 크루즈가 거의 그렇듯 12V 전원을 사용하는 크루즈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크루즈스위치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스위치이므로, 순정스위치를 구할 수 없다면
아반떼 핸들스위치 개조법대로 핸들스위치를 개조하여 사용하면 될듯 하다.
ECU 와 연결되는 선은 1선이면 되고, 나머지 1선은 접지이다.
Function switch | Terminal | Resistance |
Cruise Main | 1-3 | 3.9kΩ ± 5% |
Cancel | 1-2 | 0Ω ± 5% |
Set/Coast | 1-2 | 220Ω ± 5% |
Resume/Accel | 1-2 | 910Ω ± 5% |
Function switch | Terminal | Voltage |
Cruise Main | 1-3 | 3.780 ~ 4.220V |
Cancel | 1-2 | 0.0V ~ 0.220V |
Set/Coast | 1-2 | 1.280 ~ 1.720V |
Resume/Accel | 1-2 | 2.780V ~ 3.220V |
'오토크루즈컨트롤 > 베라크루즈/모하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하비 크루즈컨트롤 / 클락스프링 자료 (7) | 2011.02.24 |
---|---|
모하비 오토크루즈 컨트롤 회로도 (11) | 2010.07.20 |
모하비 오토크루즈컨트롤 스위치 정보 (0) | 2010.07.20 |
베라크루즈 크루즈컨트롤 관련 계기판 정보 (18) | 2010.05.20 |
베라크루즈 디젤 S 엔진 오토크루즈컨트롤 정보 (15) | 2010.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