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M 단자 기능 |
커넥터 [CRD-A]
단자 |
기능 |
연결부위 |
1 |
인젝터 (실린더 #3)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3) |
인젝터 (실린더 #2)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2) | |
2 |
인젝터 (실린더 #2)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2) |
인젝터 (실린더 #3)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3) | |
3 |
- |
|
4 |
모터 [-] 제어 |
에어 컨트롤 밸브 |
5 |
- |
|
6 |
- |
|
7 |
- |
|
8 |
- |
|
9 |
- |
|
10 |
피드백 센서 전원 (+5V) |
가변 스월 액추에이터 |
전자식 EGR 컨트롤 밸브 | ||
에어 컨트롤 밸브 | ||
11 |
알터네이터 피드백 신호 |
알터네이터 |
12 |
센서접지 |
레일 압력 센서 (RPS) |
13 |
- |
|
14 |
EGR 쿨러 바이패스 솔레노이드 밸브 제어 |
EGR 쿨러 바이패스 솔레노이드 밸브 |
15 |
- |
|
16 |
인젝터 (실린더 #3)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3) |
인젝터 (실린더 #2)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2) | |
17 |
인젝터 (실린더 #2)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2) |
인젝터 (실린더 #3)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3) | |
18 |
- |
|
19 |
모터 [+] 제어 |
에어 컨트롤 밸브 |
20 |
전자식 VGT 컨트롤 액추에이터 PWM 신호 입력 |
전자식 VGT 컨트롤 액추에이터 |
21 |
- |
|
22 |
- |
|
23 |
- |
|
24 |
- |
|
25 |
센서 전원 (+5V) |
부스트 압력 센서 (BPS) |
레일 압력 센서 (RPS) | ||
DPF 차압 센서 (DPS) |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 ||
26 |
피드백 신호 입력 |
가변 스월 액추에이터 |
27 |
피드백 신호 입력 |
전자식 EGR 컨트롤 밸브 |
28 |
- |
|
29 |
- |
|
30 |
- |
|
31 |
인젝터 (실린더 #1)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1) |
인젝터 (실린더 #4)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4) | |
32 |
인젝터 (실린더 #4)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4) |
인젝터 (실린더 #1)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1) | |
33 |
- |
|
34 |
모터 [-] 제어 |
전자식 EGR 컨트롤 밸브 |
35 |
모터 [-] 제어 |
가변 스월 액추에이터 |
36 |
- |
|
37 |
- |
|
38 |
센서 접지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
39 |
- |
|
40 |
레일 압력 센서(RPS) 신호 입력 |
레일 압력 센서 (RPS) |
41 |
피드백 신호 입력 |
에어 컨트롤 밸브 |
42 |
연료 온도 센서 (FTS) 신호 입력 |
연료 온도 센서 (FTS) |
43 |
냉각 수온 센서(ECTS) 신호 입력 |
냉각 수온 센서 (ECTS) |
44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신호 입력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
45 |
레일 압력 조절 밸브 (RPRV) 제어 |
레일 압력 조절 밸브 (RPRV) |
46 |
인젝터 (실린더 #1)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1) |
인젝터 (실린더 #4)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4) | |
47 |
인젝터 (실린더 #4)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인젝터 (실린더 #4) |
인젝터 (실린더 #1)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인젝터 (실린더 #1) | |
48 |
- |
|
49 |
모터 [+] 제어 |
전자식 EGR 컨트롤 밸브 |
50 |
모터 [+] 제어 |
가변 스월 액추에이터 |
51 |
센서 접지 |
흡기 온도 센서 (IATS) #2 |
부스트 압력 센서 (BPS) |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 ||
냉각 수온 센서 (ECTS) | ||
연료 온도 센서 (FTS) | ||
배기 가스 온도 센서 (EGTS) | ||
공기량 측정 센서(MAFS) | ||
52 |
- |
|
53 |
센서 접지 |
DPF 차압 센서 (DPS) |
에어컨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 ||
54 |
피드백 센서 접지 |
가변 스월 액추에이터 |
전자식 EGR 컨트롤 밸브 | ||
에어 컨트롤 밸브 | ||
55 |
- |
|
56 |
- |
|
57 |
에어컨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신호 입력 |
에어컨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
58 |
- |
|
59 |
자동 인식 신호 입력 [ESP/ FTCS] |
샤시 접지 |
60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제어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커넥터 [CRD-K]
단자 |
기능 |
연결부위 |
1 |
파워 접지 |
샤시 접지 |
2 |
파워 접지 |
샤시 접지 |
3 |
배터리 전원 |
메인 릴레이 |
4 |
파워 접지 |
샤시 접지 |
5 |
배터리 전원 |
메인 릴레이 |
6 |
배터리 전원 |
메인 릴레이 |
7 |
- |
|
8 |
센서 접지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
9 |
배기 가스 온도 센서 (EGTS) 신호 입력 |
배기 가스 온도 센서 (EGTS) |
10 |
- |
|
11 |
부스트 압력 센서 (BPS) 신호 입력 |
부스트 압력 센서 (BPS) |
12 |
- |
|
13 |
센서 전원 (+5V)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
14 |
- |
|
15 |
센서 전원 (+5V)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
16 |
- |
|
17 |
센서 전원 (+5V) |
에어컨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
18 |
공기량 측정 센서(MAFS) 신호 입력 |
공기량 측정 센서(MAFS) |
19 |
글로우 타임 피드백 신호 입력 |
글로우 릴레이 유니트 |
20 |
자동 인식 신호 입력 [AT/MT] |
샤시 접지 |
21 |
브레이크 [Redundant] 스위치 신호 입력 |
브레이크 스위치 |
22 |
피드백 신호 입력 |
전자식 VGT 컨트롤 액추에이터 |
23 |
기준 주파수 |
공기량 측정 센서(MAFS) |
24 |
- |
|
25 |
- |
|
26 |
- |
|
27 |
PTC 히터 릴레이 제어 |
PTC 히터 릴레이 |
28 |
- |
|
29 |
- |
|
30 |
- |
|
31 |
- |
|
32 |
- |
|
33 |
- |
|
34 |
DPF 차압 센서 (DPS) 신호 입력 |
DPF 차압 센서 (DPS) |
35 |
- |
|
36 |
- |
|
37 |
- |
|
38 |
이모빌라이저 접지 |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모듈 |
39 |
- |
|
40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신호 입력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
41 |
차속 센서 (VSS) 신호 입력 |
차속 센서 (VSS) |
42 |
자동 인식 [BMS] |
샤시 접지 |
43 |
DPF 자동 감지 |
샤시 접지 |
44 |
클러치 스위치 신호 입력 |
클러치 스위치 |
45 |
브레이크 메인 스위치 신호 입력 |
브레이크 스위치 |
46 |
- |
|
47 |
이모빌라이저 경고등 제어 |
이모빌라이저 경고등 (클러스터) |
48 |
- |
|
49 |
에어컨 릴레이 제어 |
에어컨 릴레이 |
50 |
엔진 체크 경고등 제어 |
엔진 체크 경고등 (클러스터) |
51 |
- |
|
52 |
- |
|
53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신호 입력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
54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신호 입력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
55 |
보정 전압 |
람다 센서 |
56 |
가상 접지 |
람다 센서 |
57 |
- |
|
58 |
- |
|
59 |
- |
|
60 |
엔진 회전 신호 출력 |
전원 공급 모율 (PDM) |
61 |
글로우 플러그 PWM 신호 출력 |
글로우 릴레이 유니트 |
62 |
- |
|
63 |
- |
|
64 |
- |
|
65 |
A/T 자동인식 [2WD/4WD] |
샤시 접지 |
66 |
- |
|
67 |
C-CAN [로우] |
기타 컨트롤 모듈 |
68 |
C-CAN [하이] |
기타 컨트롤 모듈 |
69 |
메인 릴레이 제어 |
메인 릴레이 |
70 |
냉각팬 릴레이 #1 제어 |
냉각팬 릴레이 #1 |
71 |
연료 펌프 릴레이 제어 |
연료 펌프 릴레이 |
72 |
- |
|
73 |
람다 센서 히터 제어 |
람다 센서 |
74 |
센서 접지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
75 |
흡기 온도 센서 (IATS) #2 신호 입력 |
흡기 온도 센서 (IATS) #2 |
76 |
흡기 온도 센서 (IATS) #1 신호 입력 |
흡기 온도 센서 (IATS) #1 |
77 |
펌핑 셀 전압 |
람다 센서 |
78 |
NERNST 셀 전압 |
람다 센서 |
79 |
- |
|
80 |
- |
|
81 |
- |
|
82 |
이모빌라이저 신호 입력 |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모듈 |
83 |
중립 스위치 신호 입력 |
중립 스위치 |
84 |
- |
|
85 |
와이퍼 모터 감지 신호 입력 |
와이퍼 모터 |
86 |
LIN 통신 |
배터리 센서 |
87 |
ON/ START 전원 |
엔진 룸 퓨즈 및 릴레이 박스 |
88 |
연료 수분 감지 센서 신호 입력 |
연료 수분 감지 센서 |
89 |
- |
|
90 |
냉각팬 릴레이 #2 제어 |
냉각팬 릴레이 #2 |
91 |
- |
|
92 |
- |
|
93 |
- |
|
94 |
알터네이터 레귤레이터 신호 입력 |
알터네이터 |
ECM 입/출력 신호 |
커넥터 [CRD-A]
단자 |
신호명 |
조건 |
형식 |
레벨 |
1 |
인젝터 (실린더 #3)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2)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2 |
인젝터 (실린더 #2)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3)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3 |
- |
|
|
|
4 |
모터 [-] 제어 |
에어 컨트롤 밸브 제어시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5 |
- |
|
|
|
6 |
- |
|
|
|
7 |
- |
|
|
|
8 |
- |
|
|
|
9 |
- |
|
|
|
10 |
피드백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5±0.1V | |||
11 |
알터네이터 피드백 신호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12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13 |
- |
|
|
|
14 |
EGR 쿨러 바이패스 솔레노이드 밸브 제어 |
공회전 |
펄스 |
배터리 전압 |
최대. 1.0V | ||||
15 |
- |
|
|
|
16 |
인젝터 (실린더 #3)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2)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17 |
인젝터 (실린더 #2)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3)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18 |
- |
|
|
|
19 |
모터 [+] 제어 |
에어 컨트롤 밸브 제어시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20 |
전자식 VGT 컨트롤 액추에이터 PWM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0.5V | ||||
21 |
- |
|
|
|
22 |
- |
|
|
|
23 |
- |
|
|
|
24 |
- |
|
|
|
25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5±0.1V | |||
26 |
피드백 신호 입력 |
공회전 |
DC 전압 |
0.17~4.83V |
27 |
피드백 신호 입력 |
IG ON(EGR OFF) |
DC 전압 |
3.6~4.3V |
28 |
- |
|||
29 |
- |
|
|
|
30 |
- |
|
|
|
31 |
인젝터 (실린더 #1)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4)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32 |
인젝터 (실린더 #4)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1) [하이]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33 |
- |
|
|
|
34 |
모터 [-] 제어 |
EEGR 밸브 제어시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35 |
모터 [-] 제어 |
스월 액추에이터 제어시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36 |
- |
|
|
|
37 |
- |
|
|
|
38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39 |
- |
|
|
|
40 |
레일 압력 센서(RPS) 신호 입력 |
IG ON |
아날로그 |
최대. 1.0V |
공회전 |
1.0 ~ 1.5 V | |||
3000 RPM |
1.5 ~ 3.0 V | |||
41 |
피드백 신호 입력 |
공회전 |
DC 전압 |
0.17~4.83V |
42 |
연료 온도 센서 (FT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5V ~ 4.5V |
43 |
냉각 수온 센서(ECT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74V |
44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Vcc 또는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45 |
레일 압력 조절 밸브 (RPRV) 제어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주파수 = 0.7 ~ 1.1kHz | ||||
46 |
인젝터 (실린더 #1)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4)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47 |
인젝터 (실린더 #4)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적용] |
공회전 |
펄스 |
동작 전압 레일압력 ≤200bar : 110V 레일압력=1200bar : 118~133V 레일압력=1800bar : 127~156V |
인젝터 (실린더 #1) [로우] 제어 [이모빌라이저/스마트 키 미적용] |
충전 전류 (1800bar) 최대 : 17A (피크 전류 : 19A) | |||
충방전 시간 평균 100us | ||||
48 |
- |
|
|
|
49 |
모터 [+] 제어 |
스월 액추에이터 제어시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50 |
모터 [+] 제어 |
스월 액추에이터 제어시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51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52 |
- |
|
|
|
53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54 |
피드백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55 |
- |
|
|
|
56 |
- |
|
|
|
57 |
에어컨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신호 입력 |
A/C ON |
아날로그 |
최대. 4.8V |
58 |
- |
|
|
|
59 |
자동 인식 신호 입력 [ESP/ FTCS] |
ESP/TCS |
DC 전압 |
최대. 0.5V |
ABS |
배터리 전압 | |||
60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제어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커넥터 [CRD-K]
단자 |
신호명 |
조건 |
형식 |
레벨 |
1 |
파워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2 |
파워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3 |
배터리 전원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 V |
IG ON |
배터리 전압 | |||
4 |
파워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5 |
배터리 전원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 V |
IG ON |
배터리 전압 | |||
6 |
배터리 전원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 V |
IG ON |
배터리 전압 | |||
7 |
- |
|
|
|
8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9 |
배기 가스 온도 센서 (EGT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3.3V |
10 |
- |
|
|
|
11 |
부스트 압력 센서 (BPS) 신호 입력 |
IG ON |
아날로그 |
0.5V ~ 4.5V |
12 |
- |
|
|
|
13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5±0.1V | |||
14 |
- |
|||
15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5±0.1V | |||
16 |
- |
|
|
|
17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5±0.1V | |||
18 |
공기량 측정 센서(MAFS)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Vcc 또는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19 |
글로우 타임 피드백 신호 입력 |
정상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오류 |
최대. 2.0V | |||
20 |
자동 인식 신호 입력 [AT/MT] |
MT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AT |
최대. 0.5V | |||
21 |
브레이크 [Redundant] 스위치 신호 입력 |
해제 시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밟을 시 |
최대. 0.5V | |||
22 |
피드백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Vcc 또는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23 |
기준 주파수 |
공회전 |
펄스 |
하이: Vcc 또는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24 |
- |
|||
25 |
- |
|
|
|
26 |
- |
|
|
|
27 |
PTC 히터 릴레이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0V | |||
28 |
- |
|
|
|
29 |
- |
|
|
|
30 |
- |
|
|
|
31 |
- |
|
|
|
32 |
- |
|
|
|
33 |
블로어 스위치 신호 입력 |
블로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블로어 ON |
최대. 1.0V | |||
34 |
DPF 차압 센서 (DP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5V ~ 4.5V |
35 |
CAN 2 [로우] |
Recessive |
펄스 |
2.0 ~ 3.0 V |
Dominant |
0.5 ~ 2.25 V | |||
36 |
CAN 2 [하이] |
Recessive |
펄스 |
2.0 ~ 3.0 V |
Dominant |
2.75 ~ 4.5 V | |||
37 |
- |
|
|
|
38 |
이모빌라이저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39 |
- |
|
|
|
40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Vcc 또는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0.5V | ||||
41 |
차속 센서 (VSS) 신호 입력 |
|
|
|
42 |
자동 인식 [BMS] |
|
|
|
43 |
DPF 자동 감지 |
DPF 미장착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DPF 장착 |
최대. 0.5V | |||
44 |
클러치 스위치 신호 입력 |
|
|
|
45 |
브레이크 메인 스위치 신호 입력 |
해제 시 |
DC 전압 |
최대. 0.5V |
밟을 시 |
배터리 전압 | |||
46 |
- |
|
|
|
47 |
이모빌라이저 경고등 제어 |
램프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램프 ON |
최대. 1.0V | |||
48 |
- |
|
|
|
49 |
에어컨 릴레이 제어 |
A/C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A/C ON |
최대. 1.0V | |||
50 |
엔진 체크 경고등 제어 |
램프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램프 ON |
최대. 1.0V | |||
51 |
- |
|
|
|
52 |
- |
|||
53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신호 입력 |
밟지 않음 |
아날로그 |
0.3 ~ 0.9V |
완전히 밟음 |
4.0 ~ 4.8V | |||
54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신호 입력 |
밟지 않음 |
아날로그 |
0.3 ~ 0.9V |
완전히 밟음 |
1.5 ~ 3.0V | |||
55 |
보정 전압 |
엔진 구동중 |
아날로그 |
l Rc-Rp l <0.2V |
56 |
가상 접지 |
엔진 구동중 |
아날로그 |
2.5±0.1V |
57 |
- |
|
|
|
58 |
- |
|
|
|
59 |
- |
|
|
|
60 |
엔진 회전 신호 출력 |
|
|
|
61 |
글로우 플러그 PWM 신호 출력 |
글로우 ON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62 |
- |
|
|
|
63 |
- |
|
|
|
64 |
- |
|||
65 |
A/T 자동인식 [2WD/4WD] |
2WD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4WD |
최대. 0.5V | |||
66 |
- |
|
|
|
67 |
- |
|||
68 |
- |
|||
69 |
메인 릴레이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0V | |||
70 |
냉각팬 릴레이 #1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0V | |||
71 |
연료 펌프 릴레이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0V | |||
72 |
- |
|
|
|
73 |
람다 센서 히터 제어 |
차량 운행중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74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 mV |
75 |
흡기 온도 센서 (IATS) #2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1.9V |
76 |
흡기 온도 센서 (IATS) #1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5V ~ 4.5V |
77 |
펌핑 셀 전압 |
엔진 구동중 |
아날로그 |
정상 : 0 ± 500 mV |
농후 : 최소. 정상 - 1.5V | ||||
희박 : 최대. 정상 + 1.5V | ||||
78 |
NERNST 셀 전압 |
엔진 구동중 |
아날로그 |
정상 : 450 ± 50 mV |
농후 : 최대. 정상 + 150mV | ||||
희박 : 최소. 정상 - 150mV | ||||
79 |
- |
|
|
|
80 |
- |
|
|
|
81 |
- |
|
|
|
82 |
이모빌라이저 신호 입력 |
IG ON후 통신 |
펄스 |
하이: 최소. 8.5V |
로우: 최대. 3.5V | ||||
83 |
중립 스위치 신호 입력 |
|
|
|
84 |
- |
|
|
|
85 |
와이퍼 모터 감지 신호 입력 |
|
|
|
86 |
LIN 통신 |
통신시 |
펄스 |
하이: 최소. 배터리 전압 *0.8 |
로우: 최대. 배터리 전압 *0.2 | ||||
87 |
ON/ START 전원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 V |
IG ON |
배터리 전압 | |||
88 |
연료 수분 감지 센서 신호 입력 |
수분 감지 |
아날로그 |
배터리 전압 |
수분 미감지 |
최대. 1V | |||
89 |
- |
|
|
|
90 |
냉각팬 릴레이 #2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0V | |||
91 |
- |
|
|
|
92 |
- |
|
|
|
93 |
- |
|
|
|
94 |
알터네이터 레귤레이터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최소. 4.0V |
로우: 최대. 1.0V |
역시 신형 보쉬ECU 를 사용하고 있고, 쏘렌토R 과 핀배열 및 규격이 같다.
따라서 ECU 52번 핀을 이용하여 크루즈컨트롤의 부활이 가능할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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