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터 [CGG-AA]
단자 |
신호명 |
연결 부위 |
1 |
인젝터 (실린더 #1) [하이] 제어 |
인젝터 (실린더 #1) |
2 |
인젝터 (실린더 #4) [하이] 제어 |
인젝터 (실린더 #4) |
3 |
인젝터 (실린더 #2) [하이] 제어 |
인젝터 (실린더 #2) |
4 |
인젝터 (실린더 #3) [하이] 제어 |
인젝터 (실린더 #3) |
5 |
- |
|
6 |
- |
|
7 |
퍼지 컨트롤 솔레노이드 밸브 (PCSV) 제어 |
퍼지 컨트롤 솔레노이드 밸브 (PCSV) |
8 |
스타트 릴레이 제어 |
스타트 릴레이 |
9 |
- |
|
10 |
- |
|
11 |
센서 전원 (+5V) |
맵 센서 (MAPS)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FTPS) | ||
12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1 신호 입력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1 |
13 |
센서 접지 |
냉각 수온 센서 (ECTS) |
14 |
- |
|
15 |
센서 전원 (+5V)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
16 |
- |
|
17 |
- |
|
18 |
센서 전원 (+5V)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1,2 |
19 |
센서 전원 (+5V)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
20 |
- |
|
21 |
- |
|
22 |
- |
|
23 |
- |
|
24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1] 히터 제어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1] |
25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2] 히터 제어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2] |
26 |
- |
|
27 |
- |
|
28 |
- |
|
29 |
- |
|
30 |
A/C 압력 스위치 신호 입력 |
A/C 압력 스위치 |
31 |
A/C 스위치 신호 입력 |
A/C 스위치 |
32 |
센서 접지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1,2 |
33 |
- |
|
34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2 신호 입력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2 |
35 |
- |
|
36 |
- |
|
37 |
- |
|
38 |
- |
|
39 |
- |
|
40 |
- |
|
41 |
센서 접지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2] |
42 |
- |
|
43 |
- |
|
44 |
- |
|
45 |
- |
|
46 |
- |
|
47 |
- |
|
48 |
- |
|
49 |
- |
|
50 |
- |
|
51 |
알터네이터 PWM 신호 출력 |
알터네이터 |
52 |
- |
|
53 |
브레이크 스위치 신호 입력 |
브레이크 스위치 |
54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신호 입력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
55 |
블로어 스위치 Max. 신호 입력 |
히터 및 A/C 컨트롤 모듈 |
56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신호 입력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
57 |
- |
|
58 |
- |
|
59 |
- |
|
60 |
센서 접지 |
노크 센서 (KS) |
61 |
노크 센서 (KS) 신호 입력 |
노크 센서 (KS) |
62 |
센서 접지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
63 |
센서 접지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
64 |
인젝터 (실린더 #1) [로우] 제어 |
인젝터 (실린더 #1) |
65 |
인젝터 (실린더 #4) [로우] 제어 |
인젝터 (실린더 #4) |
66 |
인젝터 (실린더 #2) [로우] 제어 |
인젝터 (실린더 #2) |
67 |
인젝터 (실린더 #3) [로우] 제어 |
인젝터 (실린더 #3) |
68 |
- |
|
69 |
- |
|
70 |
- |
|
71 |
- |
|
72 |
- |
|
73 |
- |
|
74 |
- |
|
75 |
- |
|
76 |
- |
|
77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FTPS) 신호 입력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FTPS) |
78 |
연료 레벨 센더 (FLS) 신호 입력 |
연료 레벨 센더 (FLS) |
79 |
- |
|
80 |
- |
|
81 |
- |
|
82 |
냉각 수온 센서 (ECTS) 신호 입력 |
냉각 수온 센서 (ECTS) |
83 |
VS-/IP- (가상 접지)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1] |
84 |
VS+ (NERNST 셀 전압)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1] |
85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FPRV) [로우] 제어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FPRV) |
86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FPRV) [하이] 제어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FPRV) |
87 |
- |
|
88 |
- |
|
89 |
- |
|
90 |
- |
|
91 |
- |
|
92 |
- |
|
93 |
- |
|
94 |
- |
|
95 |
- |
|
96 |
- |
|
97 |
- |
|
98 |
- |
|
99 |
- |
|
100 |
- |
|
101 |
- |
|
102 |
- |
|
103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2] 신호 입력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2] |
104 |
Rc/Rp (펌핑 셀 전압)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1] |
105 |
Rc (보정 저항)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1] |
커넥터 [CGG-AB]
단자 |
신호명 |
연결 부위 |
1 |
ECM 접지 |
샤시 접지 |
2 |
ECM 접지 |
샤시 접지 |
3 |
배터리 전원 (B+) |
점화 스위치 |
4 |
ECM 접지 |
샤시 접지 |
5 |
배터리 전원 (B+) |
점화 스위치 |
6 |
배터리 전원 (B+) |
메인 릴레이 |
7 |
센서 접지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배기] |
8 |
센서 접지 |
맵 센서 (MAPS) |
9 |
- |
|
10 |
센서 접지 |
레일 압력 센서 (RPS) |
11 |
- |
|
12 |
- |
|
13 |
센서 전원 (+5V)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흡기]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배기] | ||
14 |
- |
|
15 |
센서 전원 (+5V) |
레일 압력 센서 (RPS) |
A/C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 ||
16 |
알터네이터 COM 신호 출력 |
알터네이터 |
17 |
- |
|
18 |
- |
|
19 |
- |
|
20 |
쿨링 팬 릴레이 [로우] 제어 |
쿨링 팬 릴레이 |
21 |
- |
|
22 |
ETC 모터 [-] 제어 |
ETC 모터 |
23 |
ETC 모터 [+] 제어 |
ETC 모터 |
24 |
- |
|
25 |
센서 접지 |
A/C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
26 |
맵 센서 (MAPS) 신호 입력 |
맵 센서 (MAPS) |
27 |
레일 압력 센서 (RPS) 신호 입력 |
레일 압력 센서 (RPS) |
28 |
흡기 온도 센서 (IATS) 신호 입력 |
흡기 온도 센서 (IATS) |
29 |
전기 부하 신호 입력 [디프로스트] |
알터네이터 |
30 |
전기 부하 신호 입력 [전조등 스위치] |
알터네이터 |
31 |
- |
|
32 |
- |
|
33 |
- |
|
34 |
- |
|
35 |
- |
|
36 |
쿨링 팬 릴레이 [하이] 제어 |
쿨링 팬 릴레이 |
37 |
캐니스터 클로즈 밸브 (CCV) 제어 (이모빌라이저 미적용) |
캐니스터 클로즈 밸브 (CCV) |
연료 펌프 릴레이 제어 (이모빌라이저 적용) |
연료 펌프 릴레이 | |
38 |
- |
|
39 |
CVVT 오일 컨트롤 밸브 (OCV) [뱅크 1/배기] 제어 |
CVVT 오일 컨트롤 밸브 (OCV) [뱅크 1/배기] |
40 |
점화 코일 (실린더 #2) 제어 |
점화 코일 (실린더 #2) |
41 |
- |
|
42 |
센서 접지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FTPS) |
43 |
- |
|
44 |
A/C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신호 입력 |
A/C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
45 |
- |
|
46 |
브레이크 Light 스위치 신호 입력 |
브레이크 스위치 |
47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배기] 신호 입력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배기] |
48 |
- |
|
49 |
와이퍼 스위치 신호 입력 |
와이퍼 스위치 |
50 |
메인 릴레이 제어 |
메인 릴레이 |
51 |
연료 펌프 릴레이 제어 (이모빌라이저 미적용) |
연료 펌프 릴레이 |
캐니스터 클로즈 밸브 (CCV) 제어 (이모빌라이저 적용) |
캐니스터 클로즈 밸브 (CCV) | |
52 |
- |
|
53 |
- |
|
54 |
- |
|
55 |
- |
|
56 |
CVVT 오일 컨트롤 밸브 (OCV) [뱅크 1/흡기] 제어 |
CVVT 오일 컨트롤 밸브 (OCV) [뱅크 1/흡기] |
57 |
점화 코일 (실린더 #1) 제어 |
점화 코일 (실린더 #1) |
58 |
- |
|
59 |
CAN 2 [하이] |
기타 컨트롤 모듈, 자기 진단 커넥터 (DLC), 다기능 체크 커넥터 |
60 |
CAN [하이] |
기타 컨트롤 모듈, 자기 진단 커넥터 (DLC), 다기능 체크 커넥터 |
61 |
이모빌라이저 통신 라인 |
스마트 키 컨트롤 모듈 [버튼 시동 시스템 적용] |
이모빌라이저 컨트롤 모듈 [버튼 시동 시스템 미적용] | ||
62 |
LIN 통신 신호 입력 |
배터리 센서 |
63 |
엔진 속도 신호 출력 |
클러스터 |
64 |
차속 신호 입력 |
차속 센서 |
65 |
- |
|
66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흡기] 신호 입력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흡기] |
67 |
스타트 신호 입력 |
PDM 모듈 |
68 |
- |
|
69 |
- |
|
70 |
- |
|
71 |
스타트 릴레이 제어 |
스타트 릴레이 |
72 |
- |
|
73 |
- |
|
74 |
점화 코일 (실린더 #4) 제어 |
점화 코일 (실린더 #4) |
75 |
배터리 전원 (B+) |
메인 릴레이 |
76 |
CAN 2 [로우] |
기타 컨트롤 모듈, 자기 진단 커넥터 (DLC), 다기능 체크 커넥터 |
77 |
CAN [로우] |
기타 컨트롤 모듈, 자기 진단 커넥터 (DLC), 다기능 체크 커넥터 |
78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B] 신호 입력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
79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A] 신호 입력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
80 |
센서 접지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흡기] |
81 |
휠 속도 센서 [B] 신호 입력 [ABS/VDC 비장착 차량] |
휠 속도 센서 (WSS) |
82 |
휠 속도 센서 [A] 신호 입력 [ABS/VDC 비장착 차량] |
휠 속도 센서 (WSS) |
83 |
A/C 컴프레서 릴레이 제어 |
A/C 컴프레서 릴레이 |
84 |
- |
|
85 |
가변 흡기 솔레노이드 (VIS) 밸브 제어 |
가변 흡기 솔레노이드 (VIS) 밸브 |
86 |
- |
|
87 |
- |
|
88 |
- |
|
89 |
- |
|
90 |
- |
|
91 |
점화 코일 (실린더 #3) 제어 |
점화 코일 (실린더 #3) |
단자 입/출력 신호 (A/T) |
커넥터 [CGG-AA]
단자 |
신호명 |
조건 |
형식 |
레벨 |
1 |
인젝터 (실린더 #1) [하이] 제어 |
릴레이 ON/OFF |
DC 전압 |
71V |
2 |
인젝터 (실린더 #4) [하이] 제어 |
릴레이 ON/OFF |
DC 전압 |
71V |
3 |
인젝터 (실린더 #2) [하이] 제어 |
릴레이 ON/OFF |
DC 전압 |
71V |
4 |
인젝터 (실린더 #3) [하이] 제어 |
릴레이 ON/OFF |
DC 전압 |
71V |
5 |
- |
|
|
|
6 |
- |
|
|
|
7 |
퍼지 컨트롤 솔레노이드 밸브 (PCSV)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76V | |||
8 |
스타트 릴레이 제어 (하이) |
릴레이 ON/OFF |
DC 전압 |
- |
9 |
- |
|
|
|
10 |
- |
|
|
|
11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4.9 ~ 5.1V | |||
12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1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33 ~ 4.72 V |
13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14 |
- |
|
|
|
15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4.9 ~ 5.1V | |||
16 |
- |
|
|
|
17 |
- |
|
|
|
18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4.9 ~ 5.1V | |||
19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4.9 ~ 5.1V | |||
20 |
- |
|
|
|
21 |
- |
|
|
|
22 |
- |
|
|
|
23 |
- |
|
|
|
24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1] 히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65V | |||
25 |
산소 센서 (HO2S) [뱅크 1/센서 2] 히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65V | |||
26 |
- |
|
|
|
27 |
- |
|
|
|
28 |
- |
|
|
|
29 |
- |
|
|
|
30 |
A/C 압력 스위치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V | |||
31 |
A/C 스위치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V | |||
32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33 |
- |
|
|
|
34 |
스로틀 포지션 센서 (TPS) 2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55 ~ 4.37 V |
35 |
- |
|
|
|
36 |
- |
|
|
|
37 |
- |
|
|
|
38 |
- |
|
|
|
39 |
- |
|
|
|
40 |
- |
|
|
|
41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42 |
- |
|
|
|
43 |
- |
|
|
|
44 |
- |
|
|
|
45 |
- |
|
|
|
46 |
- |
|
|
|
47 |
- |
|
|
|
48 |
- |
|
|
|
49 |
- |
|
|
|
50 |
-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51 |
알터네이터 PWM 신호 출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5V | ||||
52 |
- |
|
|
|
53 |
브레이크 스위치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25V | |||
54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1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674 ~ 4.379 V |
55 |
블로어 스위치 Max.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최대 1.0V |
OFF |
배터리 전압 | |||
56 |
악셀 페달 위치 센서 (APS) 2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261 ~ 2.204 V |
57 |
- |
|
|
|
58 |
- |
|
|
|
59 |
- |
|
|
|
60 |
센서 접지 |
노킹 발생시 |
불규칙 |
|
정상 |
주파수 |
| ||
61 |
노크 센서 (KS) 신호 입력 |
노킹 발생시 |
불규칙 |
|
정상 |
주파수 |
| ||
62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63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64 |
인젝터 (실린더 #1) [로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71V |
릴레이 ON |
최대 1.0V | |||
65 |
인젝터 (실린더 #4) [로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71V |
릴레이 ON |
최대 1.0V | |||
66 |
인젝터 (실린더 #2) [로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71V |
릴레이 ON |
최대 1.0V | |||
67 |
인젝터 (실린더 #3) [로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71V |
릴레이 ON |
최대 1.0V | |||
68 |
- |
|
|
|
69 |
- |
|
|
|
70 |
- |
|
|
|
71 |
- |
|
|
|
72 |
- |
|
|
|
73 |
- |
|
|
|
74 |
- |
|
|
|
75 |
- |
|
|
|
76 |
- |
|
|
|
77 |
연료 탱크 압력 센서 (FTP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3343 ~ 0.4667V |
78 |
연료 레벨 센더 (FL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193 ~ 4.000V |
79 |
- |
|
|
|
80 |
- |
|
|
|
81 |
- |
|
|
|
82 |
냉각 수온 센서 (ECT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270 ~ 4.77V |
83 |
VS-/IP- (가상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84 |
VS+ (NERNST 셀 전압) |
공회전 |
아날로그 |
0 ~ 5.1V |
85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FPRV) [로우]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16V |
릴레이 ON |
최대 1.0V | |||
86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FPRV) [하이] 제어 |
릴레이 ON/OFF |
DC 전압 |
16V |
87 |
- |
|
|
|
88 |
- |
|
|
|
89 |
- |
|
|
|
90 |
- |
|
|
|
91 |
- |
|
|
|
92 |
- |
|
|
|
93 |
- |
|
|
|
94 |
- |
|
|
|
95 |
- |
|
|
|
96 |
- |
|
|
|
97 |
- |
|
|
|
98 |
- |
|
|
|
99 |
- |
|
|
|
100 |
- |
|
|
|
101 |
- |
|
|
|
102 |
- |
|
|
|
103 |
산소 센서 [뱅크 1/센서 2] 신호 입력 |
엔진 구동중 |
아날로그 |
농후: 0.6 ~ 1.0V |
희박: 최대 0.4V | ||||
104 |
Rc/Rp (펌핑 셀 전압) |
공회전 |
아날로그 |
0 ~ 5.1V |
105 |
Rc (보정 저항) |
공회전 |
아날로그 |
0 ~ 5.1V |
커넥터 [CGG-AB]
단자 |
신호명 |
조건 |
형식 |
레벨 |
non-ISG | ||||
1 |
ECM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2 |
ECM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3 |
배터리 전원 (B+)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V |
IG ON |
배터리 전압 | |||
4 |
ECM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5 |
배터리 전원 (B+)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V |
IG ON |
배터리 전압 | |||
6 |
배터리 전원 (B+)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V |
IG ON |
배터리 전압 | |||
7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8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9 |
- |
|
|
|
10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 |
11 |
- |
|
|
|
12 |
- |
|
|
|
13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4.9 ~ 5.1V | |||
14 |
- |
|
|
|
15 |
센서 전원 (+5V) |
IG OFF |
DC 전압 |
최대 0.5V |
IG ON |
4.9 ~ 5.1V | |||
16 |
알터네이터 COM 신호 출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0.6V | ||||
17 |
- |
|
|
|
18 |
- |
|
|
|
19 |
- |
|
|
|
20 |
쿨링 팬 릴레이 [로우] 제어 |
작동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작동 On |
최대 1.76V | |||
21 |
- |
|
|
|
22 |
ETC 모터 [-] 제어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23 |
ETC 모터 [+] 제어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0V | ||||
24 |
- |
|
|
|
25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26 |
맵 센서 (MAP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6683 ~ 4.346V |
27 |
레일 압력 센서 (RP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43 ~ 3.46V |
28 |
흡기 온도 센서 (IATS) 신호 입력 |
공회전 |
아날로그 |
0.209 ~ 4.756V |
29 |
전기 부하 신호 입력 [디프로스트]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25V | |||
30 |
전기 부하 신호 입력 [전조등 스위치] |
ON |
DC 전압 |
최대 2.25V |
OFF |
배터리 전압 | |||
31 |
- |
|
|
|
32 |
- |
|
|
|
33 |
- |
|
|
|
34 |
- |
|
|
|
35 |
- |
|
|
|
36 |
쿨링 팬 릴레이 [하이] 제어 |
작동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작동 ON |
최대 1.76V | |||
37 |
캐니스터 클로즈 밸브 (CCV) 제어 (이모빌라이저 미적용) |
작동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작동 ON |
최대 1.76V | |||
연료 펌프 릴레이 제어 (이모빌라이저 적용)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
릴레이 ON |
최대 1.44V | |||
38 |
- |
|
|
|
39 |
CVVT 오일 컨트롤 밸브 (OCV) [뱅크 1/배기] 제어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65V | ||||
40 |
점화 코일 (실린더 #2) 제어 |
공회전 |
펄스 |
1차 전압: 370 ~ 430V |
ON 전압: 최대 2.2V | ||||
41 |
- |
|
|
|
42 |
센서 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43 |
- |
|
|
|
44 |
A/C 프레셔 트랜스듀서 (APT) 신호 입력 |
A/C ON |
아날로그 |
0.348 ~ 4.63 V |
45 |
- |
|
|
|
46 |
브레이크 Light 스위치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25V | |||
47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신호 입력(exhaust) |
공회전 |
펄스 |
하이: min. 4.8V |
로우: 최대 0.6V | ||||
48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배기] 신호 입력 |
|
|
|
49 |
와이퍼 스위치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V | |||
50 |
메인 릴레이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7V | |||
51 |
연료 펌프 릴레이 제어 (이모빌라이저 미적용)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44V | |||
캐니스터 클로즈 밸브 (CCV) 제어 (이모빌라이저 적용) |
작동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
작동 ON |
최대 1.76V | |||
52 |
- |
|
|
|
53 |
- |
|
|
|
54 |
- |
|
|
|
55 |
- |
|
|
|
56 |
CVVT 오일 컨트롤 밸브 (OCV) [뱅크 1/흡기] 제어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1.65V | ||||
57 |
점화 코일 (실린더 #1) 제어 |
공회전 |
펄스 |
1차 전압: 370 ~ 430V |
ON 전압: 최대 2.2V | ||||
58 |
- |
|
|
|
59 |
CAN 2 [하이] |
|
|
|
60 |
CAN [하이] |
RECESSIVE |
펄스 |
2.0 ~ 3.0V |
DOMINANT |
2.75 ~ 4.5V | |||
61 |
이모빌라이저 통신 라인 |
IG ON 후 통신시 |
펄스 |
하이: 최소 8.4V(at 14V) |
로우: 최대 6.44V(at 14V) | ||||
62 |
LIN 통신 신호 입력 |
RECESSIVE |
펄스 |
max 5.6V (at 14V) |
DOMINANT |
min 8.4V (at 14V) | |||
63 |
엔진 속도 신호 출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배터리 전압 |
로우: 최대 0.6V | ||||
64 |
차속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최소 5.4V |
로우: 최대 2.25V | ||||
65 |
- |
|
|
|
66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MPS) [뱅크 1 / 흡기]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하이: min. 4.8V |
로우: 최대 0.6V | ||||
67 |
스타트 신호 입력 |
ON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OFF |
최대 2V | |||
68 |
점화 스위치 신호 입력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V |
IG ON |
배터리 전압 | |||
69 |
- |
|
|
|
70 |
- |
램프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램프 ON |
최대 1.76V | |||
71 |
스타트 릴레이 제어 (로우)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2.64V | |||
72 |
- |
|
|
|
73 |
- |
|
|
|
74 |
점화 코일 (실린더 #4) 제어 |
공회전 |
펄스 |
1차 전압: 370 ~ 430V |
ON 전압: 최대 2.2V | ||||
75 |
배터리 전원 (B+) |
IG OFF |
DC 전압 |
최대 1.0V |
IG ON |
배터리 전압 | |||
76 |
CAN 2 [로우] |
|
|
|
77 |
CAN [로우] |
RECESSIVE |
펄스 |
2.0 ~ 3.0V |
DOMINANT |
0.5 ~ 2.25V | |||
78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B]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Vp_p: 최소 1.0V |
79 |
크랭크샤프트 포지션 센서 (CKPS) [A] 신호 입력 |
공회전 |
펄스 |
Vp_p: 최소 1.0V |
80 |
센서접지 |
공회전 |
DC 전압 |
최대 50mV |
81 |
휠 속도 센서 [B] 신호 입력 [ABS/VDC 비장착 차량] |
주행중 |
SINE |
Vp_p: 최소 0.2V |
파형 | ||||
82 |
휠 속도 센서 [A] 신호 입력 [ABS/VDC 비장착 차량] |
주행중 |
SINE |
Vp_p: 최소 0.2V |
파형 | ||||
83 |
A/C 컴프레서 릴레이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0V | |||
84 |
- |
|
|
|
85 |
가변 흡기 솔레노이드 (VIS) 밸브 제어 |
릴레이 OFF |
DC 전압 |
배터리 전압 |
릴레이 ON |
최대 1.65V | |||
86 |
- |
|
|
|
87 |
- |
|
|
|
88 |
- |
|
|
|
89 |
- |
|
|
|
90 |
- |
|
|
|
91 |
점화 코일 (실린더 #3) 제어 |
공회전 |
펄스 |
1차 전압: 370 ~ 430V |
ON 전압: 최대 2.2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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